반응형


서풍의 광시곡 에디터를 살짝 썼습니다.

스타더스트를 사야하는데 노가다 하기 귀찮아서 돈만 조금 늘려서 스타더스트 두자루 샀네요.

이제 마키아벨리를 쫓아가야합니다.


망티아고산을 오르다보면 동굴을 하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살아있는 유니콘을 발견하게 되죠.

유니콘이 왜 동굴 생활을??


이 동굴엔 한가지 알아야 할게 있는데 바로 파즈입니다.

수리의 명인이 바로 이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뭘 드시며 사나요??? 개구리 먹고 사나?

어쨌든 폭풍도에서 이올린에게 받았던 엑스칼리버를 수리해준다고 합니다.


공격력 170짜리 검입니다.

한계력도 멸살지옥검과 같다고 합니다. 굉장히 좋지만 딱 하나 아쉬운 것은 필살기가 없네요.


그리고 망티아고산에서 카타리나를 만나기 전에 한가지 할 게 있다고 해서 해보았습니다.

설치폴더에 있는 Regions 폴더를 다른 곳에 옮기거나 이름을 변경합니다.

이렇게 하면 메디치를 조작하는 화룡굴 이벤트가 나온다고 하네요. 평소엔 왜 안 나와?? 너무 숨겨놓은 이벤트로군요.


다시 돌아와서 카타리나를 상대합니다.

비프로스트 최고의 검사라고 하네요.


그 폴더를 지우고 나오는 이벤트가 바로 이거입니다.

개구리가 도망가는데 고속광룡탄을 쏘는 이자벨!!


카나는 왜인지 영문을 모르지만 주머니를 한 번 뒤져보라고 말하는 이자벨.


좀 전의 개구리의 뱃속에 있다고 하네요.

이런...


어쨌든 우리의 목표는 보물입니다.

보물지도에 따르면 게이시르 숲 중앙 화룡굴에 있다고 하네요.


근데 무기가 다 있어요. 뭘 털어갔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자벨에게 롱기누스의 창을 주었습니다.

필살기 천공일섬이 생깁니다. 한번 써보아야겠어요.


플레이영상 (50 ~ 53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