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근두근 메모리얼 계속해서 갑니다.


여름방학 문예부 학습입니다. 이게 지금 생각해보니까 시오리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려면 일요일 특별활동을 자주 나가야 되는 것 같아요.


또 다시 찾아온 선택의 시간. 작년에 왼쪽을 골랐다가 아주 혼난 적이 있었죠.

이번에는 오른쪽을 골랐더니 만족할만한 사진을 얻었답니다. 수위가 좀 그래서 사진은 안 올립니다. 별 상관은 없을 것 같지만요.


미술을 열심히 하다보니 아야꼬라는 여자와 만나게 됩니다. 머리가 가발같은 여자입니다.


9월엔 수학여행이 있습니다. 자유행동의 날에 시오리와 같이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데 허브라는게 나타났습니다.

도망칠까 싸울까 선택할 수가 있는데 저는 시오리를 위해 전투를 선택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인줄 알았어요. 이벤트성 전투인데 잘 되는 것 같더니 갑자기 엄청난 대미지가 들어와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때 정의의 몽구스가 갑자기 등장해서 저 녀석을 해치워줍니다. 아직도 그 영웅 몽구스의 정체가 뭔지 모르겠어요.


시오리와 많이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얼굴을 붉게 물들이고 있어요. 현실도 이와 같다면 좋을텐데.


유이나도 만날수록 매력이 있습니다. 이런 도도하고 퉁명스러운 여자가 변해가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다시 한 번 레이 저택에 들어가려고 했더니.

복장이 형편없어서 못들어간답니다. 용모에 신경을 좀 더 쓸 걸 그랬어요.


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메구미라는 여성이 선물을 줍니다. 누군지도 모르는데 뜬금없이 선물부터 주네요.


1월 1일에 시오리와 함께 운세도 봅니다. 이번에도 대길이었어요.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다보니 유카리라는 여성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보통 눈을 감고 있다가 가끔 눈을 깜빡이는데.. 눈을 감고 있으면 눈을 깜빡일 필요가 없는 것 아닐까??

어쨌든 사진을 잘 찍어서 눈이 이쁘게 나왔네요.


아는사람이 많아지니까 힘든 점이 있습니다. 자꾸 폭탄이 옆에 생겨요.

하다보면 "요즘 여학생들 사이에 이상한 소문이 돈다" 라고 뜨는데, 누구인지 확인하려면 요시오한테 전화해서 알아내야 합니다.

저 폭탄이 뭔지 모르겠지만, 터지면 힘들게 이어온 게임도 같이 터질 것 같아서 열심히 제거중입니다.

제거하는 방법은 전화해서 데이트 한 번 해주면 됩니다. 한명만 만나는 것은 연애할 때 좋지 않으니까요.


폭탄을 제거안해주면 하교길에 만났을 때 이런 표정으로 맞이해줍니다.


3학년이 되고 이제 1년이 남아버렸습니다. 시오리의 이상형이 되기엔...


정신력 단련이 부족하고


멋도 없어요. 충격적이죠.


그런데 노조미와 잘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답니다. 몇 번 만나지도 않았는데...


이게 현재 저의 상태입니다.

자극받아서 용모도 많이 올려놓았어요. 그런데 저 인내심은 휴식취하고 용모를 가꾸면 자꾸 떨어져서 어떻게 올려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컨디션도 좋지 않은데, 공부도 좀 더 해서 좋은 대학에 가야겠어요. 시오리는 일류대학에 간다고 했으니 꼭 붙어서 같이가야겠습니다.



플레이영상 (7 ~ 12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