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근두근 메모리얼 아름다운 엔딩을 보았습니다.


시험에서 시오리까지 제치며 1등을 차지했습니다. 드디어!!!


그런데 하다보니 노조미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다고 합니다.

폭탄 관리가 제대로 안 되어서 그래요. 이게 한명 터지면 나머지 여자들도 호감도가 떨어집니다.


방학때 문예부 합숙을 갔더니 메가톤 사전을 마스터했습니다. 이걸 뭐에다가 쓰나?? 생각해봅니다.


쇼핑가에서 데이트를 하던 중 불량배를 만나게 되고 위기에 몰린 저는 비기를 사용합니다.


바로 메가톤 사전!!! 이럴때 쓸모가 있군요.


진 녀석들이 깡패왕초를 불러왔습니다. 쪼잔한 녀석들. 이 녀석 좀 강합니다.


너무나 강해서 죽어버리는 주인공.


뜬금없이 천사가 살려주며 힘까지 부여해줍니다. 시간은 좀 걸렸지만 천사에게 받은 힘으로 왕초를 물리칩니다.


이상한 왕초놈이에요. 왕초의 자리를 저에게 물려주었습니다.

아래 이름보면 제 이름이 깡패왕초라고 되어있죠. 나의 운명은 깡패인건가???


폭탄 상태가 위험합니다. 이게 한두명 생기는 것은 괜찮은데 여러명 생기니까 겉잡을 수가 없습니다.


1월1일 시오리와 신사에 왔습니다. 신에게 용기를 달라고 빌었다는 시오리.


졸업식 때.. 설마 나에게?


이게 가장 문제에요. 도저히 폭탄 관리가 안됩니다. 시오리만은 웃고있으니 그나마 희망이 보이는군요,


졸업식날 유꼬와 사귀게 되었다는 요시오. 나에겐 시오리가 있으니 유꼬야 뭐.


그런데... 고교생활은 그대로 끝이 납니다. 생각해보면 그림만 그렸던 것 같기도 합니다.


악!!!!! 이런 현실적인 게임을 봤나... 이 게임 언젠가 다시 해서 시오리 저것이 꼭 나에게 고백을 하게 만들겁니다.


플레이영상 (13 ~ 17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