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짧게 플레이 했습니다.


이 알프레도라는 녀석과 교류를 쌓으려면 임프에 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근데 왜 강철부족 임프에 관한 의뢰가 얼마 없을까요??

클베때는 엄청 많았는데 지형이 약간 변한 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열심히 때려잡습니다.

임프 부적은 진짜 지식을 안 주네요.


이 의뢰가 문제였습니다.

새 연습용 목검이라는 의뢰입니다.

연습생 중에 새 목검이 필요한 녀석에게 목검을 건네주는 겁니다.


근데 이상하게 야들이 겹쳐있어요.

총 4명의 연습생을 찾았는데 이 꼬마 2명. 근데 서로 겹쳐있습니다.

둘 다 목검 필요없다네요.


또 다시 만난 연습생 병사.

목검 필요없대요.

근데 얘네들도 서로 겹쳐있습니다. 절대 공포게임이 아니랍니다.

버그인가 봐요.

한참 헤매었으나 더 이상 못 찾고 포기.


으악~~~!!! 온라인게임에서 의뢰 대상자를 찾지 못해 포기하는 일이 발생할 줄이야.

그 뒤로 방황의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꽤나 오랫동안 그냥 돌아댕기기만 했네요. 쓸데없이.


하던 도중 화승총을 활용하는 의뢰가 있는데 이거 한 번 쏴보니

주무기로 삼고 싶다는 느낌이 듭니다.

보조무기라도 대미지 좀 주고 나온다면 재미로라도 좀 활용할 것 같네요.

초반 의뢰 못 깬 것이 영향이 있었는지 길게 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영상 (16 ~ 18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