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앨런 웨이크 에피소드6까지만 하면 끝이라고 생각하면 안 되는 것이었습니다.

시작화면에서 메뉴에 보면 에피소드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곳에서 특별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특별편 에피소드1 : 신호


이게 정말 특별편, 외전일 것 같지만 내용이 직접적으로 이어집니다.

이 장면에서 본편의 끝부분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처음 마을 왔을때 분위기가 그대로 납니다.

근데 내 이름을 부르지 않는군요.


사진으로는 잘 안 나왔는데 모든 사람이 투명합니다.


여기서도 역시 힘쓰고 계시는 토마스 제인 어르신.


근데 특별편은 전투가 조금은 더 어렵습니다.

다수가 나오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방향에서 적들이 나오고 조합도 좋아요.

어둠에 갇혀서 지형이 확확 변하는 어둠의 공간. 무섭네요.


근데 어둠의 존재가 한 것이 아니랍니다.

내가 그러는 거래요. TV에 자주 나오는 바로 내가 악몽 속에 있는 거랍니다.


내가 나오는 TV와 싸우는 나.

싸워서 이기면


특별편 에피소드1 끝납니다.

그리 길진 않습니다만, 역시나 결말이 아름답진 않네요.

특별편은 에피소드2까지 있으니 그것까지 해야 끝나겠네요.


플레이영상 (26 ~ 28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