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판12 계쏙해서 이어서 갑니다.


기자 취락에 가보니 키우던 코카트리스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이들은 되찾아와야겠어요.

우선은 코카트리스를 데려오려면 그들과 이야기가 가능한 사랑의 깃털이 필요로 합니다.

우기때 구할 수 있는데 길거북이 잡을 때 구해놓았죠.


첫번째 코카트리스인 치이는 에루트 마을에 있습니다.

마을에 8개의 물발울돌이 있는데 그걸 뮤린에게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치이가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까지 뮤린에게 가져다주면 됩니다.


두번째는 라바나스타에 있어요. 이녀석 자꾸 도망가는데 잡기 어렵습니다.

10분은 따라댕겼어요. 뒤에서 따라가거나 앞에서 덮치려고 하면 못 잡습니다.

상점처럼 계단이 있는 곳 위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녀석이 뒤뚱뒤뚱 오고 있으면 천천히 걸어서 다가가서 말걸면 되더군요.


하나는 가리프 마을 자하라. 이녀석은 그냥 촌장에게 선물하나 받아오면 끝납니다.


또 하나는 동부 달마스카 사막 마을에 있습니다.

북쪽 기슭의 토리를 만나러 가고 싶다고 합니다. 그런데 나실이라는 개인지 몬스터인지가 무서워서 못 가요.

배에 나실이를 먼저 태우고 북쪽으로 이동시키고 다시 혼자서 돌아와서 아릴을 데려가고 다시 혼자 돌아와 사사나를 이동시켜주면 됩니다.


하나는 제도 아르케이디스에 있습니다. 여기는 블랙 페더 없으면 못 오는 곳이라 블랙페더부터 구해야 합니다.

이녀석에게는 좋은 결혼상대가 구 시가지에 있다고 알려줘야 합니다.

그 조언을 해주려면 구 시가지에 있는 코카트리스에게 말을 걸거나 했었어야 하는 것 같은데 정확한 조건은 모르겠네요.

제도에 처음 왔을 때 구시가지에 있는 코카트리스를 발견한 적이 있어서 조언을 해줄 수 있었던 것일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은 발폰하임에 있는 초코보 우리 안에 있습니다.

여행을 하고싶어하는 초코보가 단돈 1길에 얻어타게 되죠. 이렇게해서 모든 코카트리스를 되찾았습니다.

기자초원에 가면 보상을 주긴 하는데 별 거 아닙니다. 오히려 코카트리스 한명한명이 주는 보상이 더 좋아요.


이제 토벌을 하러 갑니다. 익시온.


익시온은 리도르아나 대등대 지하층에 있습니다.


총 3층으로 되어있고 각 층마다 4개의 방이 있으며 검은 구슬을 넣어줘야 합니다.

몇 개의 검은구슬이 필요한지에 대한 힌트는 없으며 잘 모르겠으면 그냥 하나하나 넣으면 됩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다시 0개부터 시작하게 되고, 적게 넣으면 다음 길이 안 열려요.


익시온 이 자식 만나기 어렵습니다. 좀 찾아봤는데 1,2,3층 어디든 나오는 것 같습니다. 

내곽에서 나오는 것 같고 이녀석이 등장할 때는 내곽에 적이 하나도 안 나타나나 봅니다.

적이 하나도 없다싶으면 내곽을 한바퀴 정도 둘러보면 됩니다. 딱 하고 나타나는거죠.


다음 토벌할 놈은 신입니다.


역시 리도르아나 대등대 지하층에 있습니다.

지하 3개의 층에서 검은 구슬을 잘 넣었다면 행선지 불명이 뜹니다.


여기에서 암흑신을 만날 수가 있죠.

포스터에서 봤듯이 종복들을 하나하나 불러냅니다. 총 4마리가 나오는데 이상하게 어렵더군요.

그래도 열심히 아이템빨 세워가며 깼습니다. 이제는 몽블랑 의뢰도 랭크 H만 남게 되었네요.


플레이영상 (105 ~ 11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