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과 같이 극2 계속해서 갑니다.


제 9장 오미 대침공.


과거 이야기를 해주는 카와시로. 당시 카무로쵸는 도지마조 이외에 국외 세력이 득시글했습니다.

그 중 가장 강력했던 국외 세력 중 하나가 바로 진권파.


그래서 도지마 조장은 진권파의 목살을 명하고 카무로쵸 일대를 장악하게 된 겁니다.


하지만 그 중에 생존자가 남아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이 사건에 대한 영상이 나오는데 그 때 부녀가 살아있었던 걸 알 수가 있습니다.


당시 경찰은 진권파의 실태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일단 테라다의 장례식이 있으니 그리로 갑니다.


헌데 장례식장까지 누군가가 쳐들어 오네요.


오미연합니다. 한껏 두들겨 패줍니다.


그 뒤에 나타난 고다 류지.


3일간 조용히 있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3일 후 결판을 내자고 합니다. 화끈하긴 하네요.


그런데 오미 연합에도 예의를 모르는 아재가 한 명 있다고 합니다. 바로 센고쿠.


센고쿠의 아이들이 카무로쵸에 쳐들어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마지마 형님이 있어요.


뭐 좀 당하긴 했지만 그래도 카무로쵸에서 열심히 싸웠습니다.

하지만 녀석들의 진짜 목적은 본부를 치는 거라고 말해주네요.


신도 코지 이럴 줄 알았다. 역시 동성회를 배신하고 반대쪽에 붙었습니다.

가볍게 교육을 해줍니다.


야요이는 오미연합에 강경한 자세를 취할 것을 명합니다.


제 10장 생존자.


숨어서 자료를 조사하는 다테 형사님.

도지마조가 진권파를 몰살했다는 것을 찾아냅니다.


당시 카무로서 4과에 있던 벳쇼가 이 사건 담당었던 것 같습니다. 찾아가봐야겠어요.


가기 전에 삼도천 꽃장수 아들인 타카시를 만나게 됩니다. 도대체 얘 이야기는 왜 메인 스토리에 포함된 건지 알 수가 없네요.


오사카에 있는 벳쇼를 찾아갑니다. 그리고 과거 사건에서 3명의 생존자가 있다는 사실을 말해주네요.

그 중에 한 명을 알고 있다고 합니다. 그 녀석을 찾아가야겠어요.


자신이 믿었던 선배의 과거가 충격적이었던 사야마와 데이트를 해줍니다. 뜬금없네요.


제 11장 철의 규칙.


자신의 진권파의 생존자가 아닐까 싶다하는 사야마.

시기상 딱 맞습니다. 


이후에 무라이라는 진권파 생존자를 찾기 위해 뜁니다.

아주 요상한 퍼즐이 있는데 쉬워서 하나하나 풀어가면 됩니다.


그렇게 만난 무라이. 어떻게 살아남았지만 본국에서 파견된 조직원에게 자신이 있는 곳을 들키고 말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살아남을 수 있던 것은 동료를 팔아넘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바로 그 부녀를 본국의 조직에 팔아넘긴 겁니다.그 아이가 사야마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그 때 쳐들어 온 진권파. 고다 회장의 위치를 물어보지만 알려줄 리가 없죠.

무라이를 죽이고 자신들도 자결을 합니다. 독한 놈들이었어요.

이렇게 11장까지 끝이 납니다.


플레이영상 (33 ~ 43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