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CS를 얻었습니다.

생긴 거 진짜 멋있네요.

제가 얻은 총 중에 가장 막강합니다.

마이크로 퓨전 셀을 사용하며 한 번 쏠 때마다 4발의 총알을 소모합니다.


처음으로 얻는 저격총이에요.

앉아서 쏘지 않으면 조금 흔들려서 쉽지 않군요.


이 근처에 있답니다.

북부통로에서 서쪽방면에 있습니다.

이 곳으로 가면


이렇게 용병 4명이 있는데 근처로 가면 다짜고짜 공격을 해오더군요.

깔끔하게 처리를 해 주면


이 곳에서 YCS/186을 얻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YCS를 얻은 이유 바로 이 채석장 교차로에 가기 위함이죠.


근처 슬론이라는 마을에 먼저 들르면 첨프 루이스가 데스클로를 없애달라고 부탁합니다.

데스클로 어미와 데스클로 알파 수컷을 없애야 하죠.

어제의 복수를 할 때가 왔습니다.


이 녀석이 데스클로 알파입니다.

저격총을 활용하여 잡고 싶었으나 몇 번 실패합니다.

아무리 멀리서 쏴도 결국 달려오더군요.

하지만 결국 저는 불러오기가 있으니 성공하게 되어있죠.


그리고 마침내 멜리시아를 만납니다.

그레이트 칸이 리전과 동맹을 맺지 못하게 설득을 합니다.


파파칸도 리전과의 동맹을 하지 않고 자기들이 알아서 살아갈 것이라고 하는군요.


이제 부머에게 갈 차례입니다.

넬리스 공군 기지 쪽으로 달려가야 해요.


가는길에 조지가 말을 걸어옵니다.

부머들은 외부와 단절하며 살아왔다고 하네요.

근처에 누가 오면 대포와 수류탄을 쏜다고 합니다.


저기 날아오는 것은 무엇???


옴마야!!

조지 말이 거짓이 아니로군요.

하지만 저는 잘 피해서 넬리스 공군기지로 가야겠어요.


실패.

하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내부로 진입하면 펄이라는 할머니에게 데려갑니다.

이 곳의 수장이에요.

그리고 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외부인에게 호의적이군요.

일단 마을사람들의 일을 도와주며 신뢰를 얻으라고 합니다.


날아보자!! 퀘스트


레이첼은 발전실에 개미가 많다며 없애달라고 하네요.


개미의 이상한 짓 퀘스트

2배열 발전기를 다시 가동시키고 전원 차단기를 다시 설정하는 것까지 해야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이 개미들을 다 처리하면 되요.


로얄 할아버지는 발전기 건물 지붕에 태양전기 판 고치는 일을 도와달라고 하네요.


햇살과 춤을 퀘스트.


헬리오스 원에 가서 판넬을 주워와 넬리스 공군기지에서 수리하는 데 사용하면 됩니다.

이것 말고도 꼬마 여자아이가 곰인형 찾아주는 걸 도와달라고 했는데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진행하다 보면 로얄이 Mead 호수에 빠져 있는 B-29 비행기를 가져 오는 거라고 합니다.


잭더리퍼에게 수중 호흡기를 받고 출발합니다.


이것 까지만 하면 날아보자! 퀘스트는 끝납니다.


정말 고물이 된 비행기 하나가 있군요.

여기까지 뛰어오는 게 더 힘들었어요.


이렇게 호수 위로 끌어올리면 성공.

이제 부머의 화력을 내 편으로 끌어들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영상 (71 ~ 76번)



캐슬크래시 마침내 배치를 바꾸었습니다.

그 동안 귀찮아서 안했었는데 이제 해야겠습니다.

이제 바꾸기 전의 모습입니다.

정말 오랫동안 이 상태로 변하지도 않고 써 왔네요.


이게 바뀐 모습입니다.

뭔가 깔끔해 진 것 같네요.

사실 영웅와 타워 배치는 열심히 하고 나머지 건물들은 대충대충 꾸겨넣었어요.

배치를 바꾼 이유는 2가지입니다.


첫번째는 바로 드루이드가 160을 찍었기 때문이에요.

기념으로 배치를 바꾸었습니다.


마침내 9스타가 된 드루이드. 평생가자.


두번째는 몬스터 방어전 H를 깨야하기 때문입니다.

H-3까지 오니톱터가 나오는데 이전 배치로 하면 타워가 너무 빨리 깨져서

다음 공격때 영웅들이 곧바로 공격목표로 설정되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성벽 내부에 타워 말고도 건물이 여러개가 있어야 안전하죠.


H-5는 용이 엄청나게 많이 나옵니다.

하지만 제가 H 깰 정도의 레벨은 되니까요.

레벨이 낮으면 마지막 영웅 공룡에 힘들수도 있는데 저는 버틸만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