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드머니를 마치고 어니스트 하트 DLC로 갔습니다.

일단 베로니카를 만나서 시에라 마드레에서 만난 엘리자에 대해서 이야기 해 줍니다.

그리고 벙커에서 얻은 홀로테잎을 건네주면


새로운 퍽을 얻습니다.

베로니카는 진짜 사기 동료가 되는 겁니다.

그래봤자 데스클로한테는 안 되겠지만 말이죠.


어니스트 하트(정직한 마음)을 할 수 있는 행복한 여정 탐험대 퀘스트.

북쪽 통로로 가면 됩니다.


이미 여러 사람이 기다리고 있군요.


이 캐러밴을 자이온 국립공원까지 데려다주고 뉴 가나안을 찾는 게 일입니다.

무게를 75 이하로 줄이고 가야 합니다. 귀찮게 말이죠.


폴아웃 : 뉴 베가스 어니스트 하트(정직한 마음)


수십년 전 , NCR 주민들은 New Canaan이라고 불리는 북 유타 지역에 New Canaan 이라고 불리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지.

지역 이름과 부족 이름이 같네요.

그리고  뉴 캐년이라고 말을 하는 것 같긴 한데 번역은 가나안이라고 되어 있답니다.


종교적인 생활을 한다는 걸 제외하면 알려진 건 그리 많지 않네.

그들은 부족에게 자기들 종교를 전파하러 전도사를 보내곤 했지.


그들은 종교인이기도 했네만 , 정직한 상인이자 훌륭한 전사이기도 했어.

약탈자들은 감히 그들을 건드리려 하지 않았네.


그리고 리전이 아리조나에 나타났지. 자네도 그들에 대해서는 잘 안다고 생각하겠네.

그렇게까지 잘 알지는 못합니다.


시저의 첫 전투장 리전장 말파이스는 뉴 가나안 사람이던 조슈아 그레이엄이라네.

가장 악랄했던 사람이며 뉴 가나안 사람들은 그를 굉장히 부끄러워했다네요.


후버댐에 와서야 리전장 말파이스가 제 상대를 만나고 말았지.

헨론과 올리버는 그의 군대의 엉덩이를 박살내고 강밖으로 던져버렸지.


오래 지나지 않아 노예와 부족민 사이에서 조슈아 그레이엄이 사실 죽지 않았다는 소문이 퍼져가기 시작했네.

놀랄 일도 아니네만.

하지만 시저는 그의 존재를 지우고 싶어했답니다. 그래서 이름을 부르지 못하게 했죠.


시저의 소문대로 조유아 그레이엄은 사라졌네.

하지만 그 자리를 불탄 남자가 황무지를 배회한다는 소문이 대신 차지했네.


자이온 협곡에 와서 바로 하얀다리 부족에게 습격당합니다.

왜 그렇게 상단을 호위할 사람을 모집했는지 알 수 있네요.


이 때 나타난 분필 자국 따라. 이름을 그대로 번역했나 봅니다.

그런데 조슈아 그레이엄을 만나보라고 하네요.

저는 이 DLC 끝에 가서 조슈아 그레이엄을 만나는 것이 목적이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등장해 주십니다.

그리고 이 분필 자국 따라는 동료가 됩니다.


가는 길에 주은 리차저 피스톨.

대미지는 굉장히 약한데 총알이 필요 없습니다.


생긴것도 이뻐요. 애용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이 놈. 오!베이비를 놓고 와서 근접 무기가 없었는데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았습니다.

이름은 사쉬케밥 무게도 많이 안 나가고 검에서 불이납니다.


정말 쉽게 만난 조슈아 그레이엄.

화상을 가리기 위해 저렇게 붕대를 감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런데 뉴 가나안이 다 파괴되었다고 하네요. 그곳에 가는 것이 목표였는데요.

어차피 상단장이 죽었으니 상관이 없나???

모하비 황무지에 빨리 되돌아가고 싶어요.


돌아가도록 도와줄 수 있다네요.

다니엘이 이 지방에서 많은 지도를 제작한 몰몬교 출신이랍니다.

이 곳 지리를 잘 아는 그 사람에게 가면 황무지로 돌아가는 길을 알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그 전에 조슈아 그레이엄의 간단한 부탁을 들어줘야 합니다.

전쟁전 생존키트 물품을 모으는 건데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난 다니엘. 조슈아와 마찬가지로 뉴 가나안 출신이에요.

그런데 또 무슨 부탁을 들어달라는군요.


슬픔부족을 돕고 싶어해서 하얀다리부족을 제거하며 길을 열어줘야 합니다.


구름을 깨우다와 함께 동행하게 됩니다.

분필자국따라 대신 구름을 깨우다라.. 뭐가 더 좋은지 모르겠군요.


출발하기 전 바위 뼈 동굴에 갔습니다.

Stone Bones Cave. 여기 찾는데 시간 오래 걸렸습니다.


이 곳에는 데저트 레인저 컴뱃아머와 헬멧이 있습니다.

특히 컴뱃아머는 굉장히 멋있기도 하고 능력치도 좋아요. 애용할 것 같습니다.


플레이영상 (109 ~ 113번)




캐슬크래시 잊혀진 땅 레벨이 8이 되었습니다. 이제 영토에 적이 3마리가 등장합니다.


잊혀진 땅 레벨 8이 되면 불의수호 룬3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 10 되면 업적으로 불의 수호 룬4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와요.

그렇게 되면 세트효과를 얻을 수 있겠죠.


보스도전!!!!

연수를 하니까 확실히 대미지가 쎄졌네요. 그래도 호박이 없으면 아무것도 안되지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