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템페스트 계속해서 갑니다.

2막에 들어서니 어드벤쳐에서 갈 수 있는 장소가 대단히 늘었습니다.


일단 다크포레스트와 달의 동굴을 정복하였습니다.

피가로의 동굴은 너무 어렵더군요.


다크 포레스트에서 타로카드를 얻습니다.


달의 동굴에서도 마찬가지로 타로카드를 얻습니다.


타로카드 사이코메트리 수련도 해봅니다.


새로운 마법을 배우게 되는군요.

이렇게 배운 마법이 강력해지려면 마법훈련을 통해 3단계까지 배워야한다네요.


그러는 사이 템페스트 서커스단의 첫번째 공연장소가 결정되었습니다.

바로 아델라이데 요새입니다.


단지 서커스공연만이 아니라 하워드자작을 설득하여 우리쪽으로 끌어들여야 합니다.

실패해도 에밀리오가 알아서 처리하더군요.


그리고 이곳 저택 지하에 폭탄이 있어서 갔는데 정의의 용사 괴도Z가 도와줍니다.

이 사람 정체도 밝혀지는데 참 재미있는 사람이에요.


갑자기 밤에 찾아온 오필리어가 버킹엄 공작 저택에 가자고 합니다.

리나와 메리의 부탁을 져버리고 오필리어와 함께 갑니다.


이곳에 팬드래건 왕정 마법사단의 비밀연구소가 있다네요.

파티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파티마 프로젝트는 약해진 마법사들의 마법을 강화시키기 위한 강화인간을 만들어 내는 계획이라고 하네요.

총 4명만이 이 실험에서 온전히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를 통해 현재 여인들 중 오필리어가 가장 호감도가 높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불러오기 할 때 목소리가 정말 좋네요.



플레이영상 (12 ~ 17번)




슈퍼판타지워 간단한 업데이트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네프티스 던전에 뭐가 하나 추가되었는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런데 패치하면서 사진처럼 짧은 만화가 나오더군요.

이거 재미있어서 다 보고 싶었는데 패치가 너무 빨리 끝나서 다 못봤네요.


데보라의 잠재력을 올려보았습니다.

아쉬운게 반격률이라는 점이에요.

데보라는 공격력이나 치명타가 좋을 것 같은데 일단은 잘 떳으니 이것으로 갑니다.


카이도 근접영웅이라 방어력이 좋을지 뭐가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공격력이 괜찮아서 공격쪽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긴 하지만 일단 방어력이 잘 떴으니 저놈으로 교체해줍니다.


그 동안 잘 몰랐었는데 전투하다보면 이렇게 상자가 뜨는 경우가 있었네요.


상자가 뜨면 보상을 하나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나쁘지 않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