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판타지워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갑자기 로드의 모든 마스터리가 초기화가 되어있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저는 헬파이어를 다 찍어주었습니다.

그 다음 두번째 기술중에서는 가호를 올릴까 생각중이에요. 아직 결정은 못 내리겠습니다.


지원에서는 일단 탐욕과 잠재력 연구를 올렸습니다.

강화확률도 올리면 좋겠지만 탐욕을 올려서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면 극복이 되지 않을까요??

뭐가 좋은지는 잘 모릅니다. 그냥 느낌에 따라 갑니다.


그리고 마침내 데보라가 4성을 찍었습니다.

근엄한 회랑5에서 얻을 수 있는 저 망할놈의 리버스 골렘4등급이 더럽게 안나와서 몇번을 돌았는지 모릅니다.


4성을 찍은 아름다운 데보라.

란스와 협동 보너스가 생겼지만 란스를 과연 쓸 날이 올지 모르겠네요.


잠재력도 좀 찍어줍니다.

반격률은 별 필요가 없을 것 같지만 더 좋은게 나오질 않아요.

어쨌든 새롭게 연 잠재력은 적중률+360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파란색 잠재력 떴네요.


이미 있었던 무기들도 장비해 줍니다.

아 정말 아릅답습니다. 4성을 찍으니 더 할맛이 나는 것 같네요.

확실히 4성 장비를 착용해 주니 강해진 것이 느껴집니다만 다른 녀석들도 키워야하기에 아직 갈 길이 머네요.



영웅의 군단 오랜만에 올리네요.

최근에 접속을 잘 안하게 되는데 이상하게 영군 알림이 안 와요. 왜지??

전에는 12시 좀 넘으면 바로바로 왔었는데 요즘은 하루종일 안 오네요.

접속하니 쿠폰을 줍니다.

슈가영웅의귀환.


6성 전설의 장비상자를 줍니다.

거의 접기 일보직전인데 그래도 있는 쿠폰하고 장비상자 다 까고 누구 나오는지 본 후에 접어도 접을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