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판타지워 소식입니다.


계승자 노엘 5성을 찍었습니다.


유전자 조각을 사는데 P$ 인간적으로 너무 많이 소모되네요. 뱀파이어 레이첼도 이만큼 들텐데 이거 언제 모으지???


어쨌든 기술레벨을 다 올려줍니다. 애가 이뻐서 마음에 들어요. 주먹은 워낙 좋은애 3명이 있지만 나머지는 그만그만하니 얘도 쓸만 할것 같네요.


잠재력까지 올려줍니다.


노엘도 5성 찍었으니 이제 진 키사라기를 구매합니다. 보석 2,500개가 소모되네요.

보석영웅이니까 좀 좋으려나??


영웅 진 키사라기 획득.


2성까지 바로 올립니다.


연옥빙야라는 기술이네요. 이 기술 범위가 어마어마합니다. 검을 들고 있는 것 같은데 범위가 왜 이래??


뱀파이어 레이첼도 4성까지 올려줍니다.


쿠쿠상자에서 연쇄할인마 세트 살인마의 장갑이 나옵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놈인데 의외로 자주 나오네요.


왕실의 암살자 세트 왕실의 목걸이가 나왔습니다. 세트효과가 좋아보이네요.


우리의 블랙위저드 모아도 영입에 성공했습니다.

이녀석 눈여겨 보고 있었어요. 제가 파이널판타지 좋아하는데 이녀석 꼭 흑마도사랑 비슷하게 생겨서 써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키우는 녀석들이 있어서 나중에 좀 키워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