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래곤즈 도그마 계속해서 이어서 갑니다.


잠시 감옥에 갇혔지만 돈이 5,000G만 있으면 나갈 수 있습니다. 더럽게 비싸네요.


일단 여관에 갑시다.  그러면 폰 길드로 가라는 정보도 들을 수 있고 전직도 가능합니다.

여러가지로 가능한데 저는 어새신으로 가기로 했어요.


전직만 했는데 이상하게 코스튬 갑옷을 주길래 냅따 장착했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좀 무거워서 무게 때문에 혼났습니다. 여전히 이걸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에요.


어쨌든 폰 길드로 가면 바나비라는 사람이 맞이해줍니다.

이 앞에 있는 것은 고대의 공간, 영도의 지하에 예전부터 있었던 에버폴.


폰들은 이곳을 지키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드래곤 사건 이후 어쩐지 수상한 기미가 느껴진다고 하네요.


이곳에 좀비같은 것들이 나타납니다. 대미지가 거의 안 들어가요.


폰을 교체해서 화염속성 마법을 써주니 금방 잡습니다. 이것도 모르고 한참 고생했네요.


맨 아래쪽에 내려오면 바닥으로부터 기묘한 빛과 희미한 바람이 느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안에 더욱 광대한 공간이 있을 것 같네요 그런데...


이 촉수 괴물들이 계속해서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다 죽이려고 했는데 결국 몇번 죽고서는 도망치기로 결정.

이 촉수를 다 죽이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는데, 제가 잘 모르는 것일수도 있어요. 어쨌든 밖으로 나가 보고를 하면 됩니다.


폰 길드를 나가려고 하면 성에서 나온 던컨이 "용 토벌 임무"에 참가하는 영예를 준다는 서신을 전해줍니다.


그리고 이 때가 되면 숲의 주술사 퀘스트를 더 이상 할 수가 없습니다.

레벨도 좀 올랐겠다 이제 좀 가려고 했는데 악!!! 이럴수가.. 최악의 상황이에요. 키나가 이렇게 죽는건가??


일단 밖으로 나와서 대장장이가 있는 곳으로 가면 죽은 아들때문에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기적의 돌 퀘스트.

그러면서 부활석 파편을 줍니다. 부활석 파편을 3개를 모으면 부활석이 되고 죽은 이를 되살려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아저씨가 2개를 주었으니 저는 하나만 더 있으면 됩니다.


부활석이 다른 곳에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저는 부유구에 있는 포니발에게서 샀습니다.

매우 비쌉니다만 뭐 도리가 없죠. 다른 곳에 어디 있는지도 사실 잘 모르겠어요. 어쨌든 부활석이 만들어졌으니 다시 오스틴에게 가서 완료하면 됩니다.

정확히는 오스틴 옆에 죽어있는 아들에게 사용해주면 끝이에요.


스테판이라는 녀석이 살로멧의 마도서를 가지고 싶다고 합니다.

마성의 힘을 가진 자격이라는 퀘스트인데, 도구점에 있는 카밀레에게 말을 걸어보면 도적단의 장물중에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건 좀 천천히 하기로 했어요.


우선 이 퀘스트를 해야합니다. 메이슨이라는 사람이 구원이라는 단체에 대해 조사해달라고 합니다.

그들의 움직임이 수상하다고 하는데, 밤에 수상한 사람의 뒤를 쫓으라고 하네요. 월하의 추적 퀘스트.


성 근처에서 무언가 거래를 하고 있는 듯한 두 사람.

이 카메라 각도로 보면 저것이 나무에 가려져 있는것 같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훤히 다 보이는 곳인데 랜턴까지키고 뭐 하는 짓인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쫓아가 보면 마들렌과 정보를 교환하고 있네요. 오호.. 이 아가씨는 이전에 퀘스트를 수행해 줬던 아가씨였는데 여기서 만나다니..

이게 메인 퀘스트가 아닐텐데 컷신도 있고, 꽤나 중요한 내용과 관련이 있는 퀘스트인가 봅니다.

이제 도적단을 찾아가서 마도서를 가져오고 용 토벌에도 참가를 해야겠습니다.


플레이영상 (8 ~ 14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