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어몹을 잡으러 떠나는 파판12입니다.


초코보 리더.


빅터. 이녀석은 투명해서 가까이 가야 보입니다.


알틱은 주위에 있는 말처럼 생긴 몹들을 10마리 이상 없애야 나타납니다. 바로 옆맵에서 말들이 많이 나타나니 그거 죽이고 돌아오면 나타나더군요.


워낙 나오자마자 죽어서 잘 안 보이는데, 앞에 보이는 두놈중에 오른쪽 놈이 레어몹입니다. 좀비 로드.


킬링. 이녀석 미믹인데 덩치 엄청 큽니다.


바이드 커터.


멀티젤리. 이녀석은 헤네마석광에 있는데 스위치를 한번 누르는 걸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한번 누르고 나타난 젤리들을 처리하고 다른 맵으로 갔다가 바로 들어와서 한 번 더 누르니 나타났어요.


드레드가드.


이녀석은 좀 복잡합니다. 이건 공략 없으면 불가능한 놈이에요.

크리스털 그란데 10번 전이장치에서 사지타리우스 1번째 문 바로윗길로 나아가 한바퀴 돌면 나타납니다.


앵크볼더.


마이스.


블루 블러드.


아스피도켈론.


웬디스. 이녀석은 요 근처에서 나오는 웬디고 다 죽여야 나옵니다.


아누비스.


크리스.


그리말킨.


스컬애시.


레이지클로.

이녀석 등장조건도 미칩니다. 이녀석 나타나는 지도 남동쪽으로 진입을 합니다.

약 1분여정도 가만히 기다리다가 R2를 누른채 이녀석이 나오는 장소로 달립니다. 그제서야 등장을 하네요.

이런건 도대체 누가 어떻게 알아내는 거지???


아리오크. 이녀석도 진짜 안 나오더라.


보레스. 이녀석 조건도 더럽습니다. 일단 나부디스에서 어둠의 엘리먼트가 나와야 합니다.

그 엘리먼트를 지도에 보이는곳까지 유인하면 그제서야 나타나네요.

일단 어둠의 엘리먼트 유인하는 건 쉬운데 나타나질 않아요. 등장을 해야 유인을 하지!!


디드.


아벨리스크.


어벤저. 어벤저 이자식이 대등대 중층에 서식하고 있어서 걸어올라가느라 미치는 줄 알았네요.


그 다음 디즈마까지 처리하면 드디어 인게이지를 30개 다 모았습니다.

스샷 몇개 빼먹은 것 같은데 다시 찾기 귀찮아서 넘어갑니다.


이것을 이제 폰 해안으로 가져옵니다.

공격을 좋아하는 반가, 방어를 좋아하는 반가, 뭐든 좋은 반가에게 인게이지를 줄 수 있습니다.

저는 뭐든 좋은 반가에게 30개 다 줬어요.


그랬더니 리본을 줍니다!! 드디어 리본이 3개가 되었어요. 쟤한테 주길 잘했네요.


헌트상점에 가보면 360,000길 짜리가 보입니다. 뭔데 이리도 비싸냐?


바로 니호팔라오아였어요. 약 계열 아이템의 효과가 역전이 된다고 하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리버스처럼 포션을 쓰면 대미지가 들어가는 방식인 것 같은데 어디에 좋을지 모르겠네요.


플레이영상 (133 ~ 137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