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널 판타지12 계속해서 갑니다.


우선 장다름을 얻어줍니다. 어제도 얻었었죠?


그 다음은 트랭고 타워.


장다름 능력치는 사기적입니다.


트랭고 타워 역시나 한손검임에도 양손검보다 더 강합니다. 엑스칼리버보다 더 좋아요.


자이텐그라트도 얻어줍니다.


공격력 무려 224에요.

위 세개 무기의 특징은 일단 그림이 없는데다가 무기가 투명해서 전투시 보이질 않습니다.

게다가 타격음 같은 효과음도 없습니다만 쎕니다. 그리고 상자에서 나올 확률이 미치도록 낮습니다.

이걸 분석해서 100% 확률로 먹는법을 알아낸 사람이 있는데 루리웹 파판12 공략 게시판에서 알 수 있더군요.


이제 폰 해안으로 갑니다.

여기서 우두머리 반가를 찾으면 저의 힘을 시험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만약 시험을 통과하면 헌트 루프의 자격을 부여한다고 하네요.


페니랜스를 잡아오라고 합니다. 바로 옆 맵에 있다고 하네요.


옆 맵 요기서 기다리다보면


페니렌스가 나옵니다.


승리하니 인게이지 셸을 얻을 수가 있네요.


이제 헌터루프가 할 일을 설명해줍니다.

돌연변이를 일으켜 흉폭해진 레어 몬스터를 찾아서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격퇴하는 겁니다.


래어몬스터 중에서도 인게이지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녀석이 있는데 인게이지 아이템을 가져다 달라고 하네요.

참고로 괜히 레어가 아닙니다. 몇몇 조건을 충족시켜야만 나오는 놈들이 바로 레어몬스터죠.

그래서 더욱 귀찮아요. 일단 어디에 누가 있는지조차 알려주질 않습니다. 지역조차 알려주지 않고 이름도 모르는 녀석들이라 공략없인 불가능이에요.


가람사이스 수로의 가비얼.


기차 초원의 나자르니르.


동부 달마스카 사막의 스케어클로.


바르하임 지하도 이스틴.


서부 달마스카 사막의 카이저 울프. 일단 이녀석들에게서 인게이지를 얻었습니다.

등장방법이 쉬운 애들은 그냥 확률만 있는 애들이에요. 40%등장 이런것들은 그냥 맵 몇번 왔다갔다하면 나옵니다.

마지막 카이저 울프처럼 몇단계 거치는 애들은 귀찮네요. 

인게이지 아이템을 3명의 반가들에게 줄 수가 있는데 누구에게 주느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 뭘 줄지 기대되네요.


플레이영상 (131 ~ 132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