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판12 계속해서 이어서 갑니다.


세로비 대지에 있는 풍차 10호기에 갑니다.


이곳에는 용 연구가가 있습니다.

이전에 이곳에서 비랄을 쓰러뜨린 적이 있었죠.


용 연구가가 용의 비늘을 넘기라고 합니다.


그러면 너덜너덜한 열쇠를 얻을 수가 있어요.


소헨 지하궁전으로 갑니다. 인도의 표식이 있네요.

문이 두개인데 수행의 문을 열어야 보스전을 치를 수 있습니다.

수행의 문을 열려면 시간의 문이라는 것을 순서대로 열어야 합니다.

가장 오른쪽 방에서 시작해서 시계방향으로 열면 수행의 문을 열 수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마신룡이 있습니다.

석화와 스톱을 걸어주니 적절하게 풀어주면서 싸워야만 합니다.

이녀석 체력이 어마어마합니다. 오래걸리지만 그래도 싸울만 해요.

일격에 죽여버리는 기술도 후반에는 자주쓰지만 통상공격은 그렇게 강한편은 아니라 버블이 있으면 버틸만합니다.


다시 몽블랑에게 가보니 긴급토벌이 있습니다.

랭크 X, 야즈마트에요.


몽블랑은 육남매라고 합니다.


이들에겐 스승님이 한 명 있었다고 하네요. 이들의 기술은 전부 그 스승님한테 배운거라고 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그녀석이 나타나 행복한 생활을 망가뜨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몽블랑은 이 클랜을 세우고 그녀석을 없앨 헌터를 찾고 있었던 겁니다.


이녀석이 바로 야즈마트. 리도르아나 대폭포쪽에 있는 투기장 같은 곳에 있습니다.

이녀석 체력이 일단 마신룡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대신에 암속성 약점이라 야규의 칠흑을 껴주고 바커스의 술을 먹으면서 무지하게 패줍니다.

한 명은 리버스를 걸어 역전상태를 만들고 디코이를 걸어 미끼가 되어줍니다.

저녀석이 평타가 마신룡보다 좀 더 쎈데다가 7연타를 자주 날리기 때문에 프로테스를 걸어도 당해낼 수가 없습니다.

한시간이 훌쩍 넘는 시간동안 싸웠고 살리기고 리버스 걸기를 계속 반복하니 어찌저찌 깼습니다.


그래도 우리의 몽블랑은 클랜을 없애지 않을거라고 하네요. 이렇게 파판12에서 가장 어렵다는 놈을 깼습니다.

레벨은 약 78정도 되었었던 것 같네요. 사실 레벨보다는 장비나 갬빗이 훨씬 중요합니다.


그 다음은 오메가입니다. 크리스탈 그란데에 있는 이 놈을 없애러 왔습니다.

이녀석 마신룡과 야즈마트에 비하면 체력이 매우 적습니다.

그런데 공격력이 난리가 납니다. 야즈마트가 한대 치면 프로테스 건 상태에서 1500 ~ 2500사이였는데 이녀석은 4천대에요.

그래서 일단 역전걸고 닥치고 패줬습니다. 많이 죽었지만 그래도 계속 살리면서 어떻게 깼네요.

체력이 적어서 야즈마트보다는 훨씬 빠르게 깰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크리스탈 그란데에서 장다름까지 얻어줍니다.

와 이거 상자 등장했을 시 100% 먹는 방법이 있었어요.

물론 상자 등장확률이 1%이기는한데 맵을 1개만 바꾸면 되고 바로앞에서 맵을 바꿀 수 있어서 의외로 금방 하더군요.


어마어마하게 좋습니다. 능력치도 능력치인데, 속성공격을 죄다 흡수해버리는 어마어마한 녀석입니다.


플레이영상 (127 ~ 130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