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과같이 극 계쏙해서 이어서 갑니다.


좀 특이한 서브 스토리가 있었습니다.

길을 가다가 갑자기 유우야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여자친구의 무대가 시작되는데 오라네요.

봉춤 추는 여자친구였습니다. 용과 같이 하면서 특이한 거 많이 봅니다.


봉춤을 보고 있었는데 이상한 남자녀석이 나와서 우릴 암살하려고 합니다.

그러면서 보스를 죽였다면서 강한 살기를 내뿜습니다. 가볍게 처리해 줍니다.

그 후 유우야의 여자친구가 잡혀갑니다.


따라가 보면 역시나 도지마 형님을 죽인데에 대한 앙갚음을 위해 나타난 녀석들이었어요.

특이하게 전부 음성이 들어가 있는 서브스토리 애인은 쇼걸이었습니다.

이렇게 전화 오는 이벤트가 가끔 있는데 어떤 조건이 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또 하나 특이한 것은 바로 코마키에게 배우는 기술입니다.

서부 공원에 들어가면 한 노인이 있는데 이 사람에게서 도지마의 용 기술을 배울수가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꽤나 많습니다. 하나 완료하면 다음 기술을 배울수가 있는데 두번째부터는 무언가를 요구합니다.


목도를 요구해서 찾으러 다녔었는데 저 아래 에비스야에 있네요.


맨주먹으로 싸우는 유파라더니 목도를 씁니다.


어쨌든 중요한 것은 이것. 다음기술을 배우기 위해서는 그림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투기장의 경품인 아수라지도라고 해요.

아수라지도는 말고도 여러 종류의 지도가 있는데 결국엔 다 필요한 것 같습니다만 6장에서 다 배울 순 없더군요.


투기장으로 갑니다. 투기장에서 어려웠던 놈이 바로 브라이언 히가.


이녀석은 내가 때려도 꿈쩍을 안 해요. 동작이 크고 휘두르기만 해서 어찌저찌 깼는데 쉽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은 이 녀석 G.B. 홈즈.


아... 뭐라 말을 못하겠네요. 깰 수 있을 듯 말듯 못 깨서 더욱 화가납니다.

일단 저는 러시 스타일로 싸우는데 대미지가 거의 안 박혀요.

싸우다가 보면 저자식이 또 내 공격을 맞아도 자기 공격 그대로 꽂아버릴 때도 있어서 힘드네요.

이녀석이 저의 벽이었습니다. 좀 더 강해지면 다시 와야겠어요.


버닝 GP에서 막혔습니다. 아직 랭크 D밖에 안되는데 한심하네요.

그래도 여러번 싸워서 얻은 GP로 코마키류 기술을 몇개 익혔습니다.

이제 꽃장수에게 갑니다.


자기 아들과 어느 조직 보스의 딸이 사귀고 있는 것을 발견한 꽃장수의 이야기입니다.


갑자기 가족애가 나와서 놀랐어요. 이번화는 유미나 100억에 관해서는 나오질 않더군요.


세레나에 돌아와 다테에게 가봅니다. 사야라는 여자와 약속이 있던 모양인데 약속을 어긴 모양이에요.


이번에는 다테의 딸 이야기였습니다. 질 나쁜 남자와 만나고 있었던 사야.

그리고 딸을 훈계하는 아버지의 모습이었습니다. 갑자기 이게 왜 나왔을까?? 뜬금없이.


중요한 건 그 뒤에 나옵니다.

직장에 나간 우리의 다테 형사님. 위에서는 현재 조사중인 일에 대해서 당장 손을 떼라고 명합니다.


다테가 나가서 들어온 또 다른 인물.

다테와 함께 있는 유괴범에 대해 조사해 달라는 명령입니다. 다테와 함께 있다면 키류를 말하는 것 같은데 키류가 유괴범이라니??

아무래도 동성회와 경찰이 연관이 있는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이제 7장으로 가야겠네요.


플레이영상 (38 ~ 47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