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계속해서 갑니다.


프리즈킬 마을에 있는 해적 아이프리드의 아들 그라함에게 갑니다.


아버지의 유산을 찾아달라고 하네요.


오딘을 정면으로 바라보고, 펜릴을 왼손으로 우러러 보는 곳, 세계의 중앙에 진정한 보물이 있으리.


말한대로 찾으면 여기입니다. 펜릴이 있는 프리즈킬 마을이 왼편에 있고 오딘이 있는 불꽃의 탑을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곳은 저 작은 섬이에요. 

착륙하면 지도가 바뀌면서 아이템을 하나 먹을 수 있습니다. 그걸 그라함에게 가져다주면 됩니다.


이제 아이프리드의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숨겨진 아지트 위치는 그라함이 알려줘요.


하지만 이렇게 알려주면 어떻게 찾냐???



뭐 대충 해안가나 섬 같은 곳에 내려보면 이런식으로 화면이 바뀌면서 상자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해안가가 아니라 숲은 곳도 있어요. 다는 못찾겠어서 다음으로 갑니다.


이제 모리아 갱도로 갈 시간입니다. 드워프족 유적지가 새로 나타났다고 해요.


16층에는 카멜레온과 계약할 수 있습니다. 금지된 소환으로 정령이 아니라 마계의 주민과 계약을 하는거죠.


근데 이곳의 문제점은 10층에서 홀리보틀이 깨진다는 겁니다. 악!!!!


18층부터 21층까지는 이런식으로 시야의 제한을 받게 되고 길도 여러갈래라 복잡하며 적들은 무지막지하게 튀어나오며 잡몹도 강력합니다.


그래도 18층에서 아체 블랙홀을 얻을 수 있습니다.


21층 마지막에는 와이번이 지키고 있는 장소가 있어요. 이녀석을 이기고 드워프 유적으로 들어가면


수 많은 상자중에 아체의 마법 익스팅션?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엑스텐션으로 많이 불렀던 것 같은데 

참고로 모리아 갱도에 오면서 얻게되는 수 많은 장비중에는 쓰레기도 많지만 최강의 무기도 몇 개 있습니다.

마지막층인 이곳 드워프 신전에서 얻게되는 물음표 달린 무기는 룬보틀로 풀면 엑스칼리버가 됩니다.


스카우트 오브라는 것도 있습니다. 적의 기척을 느낄 수가 있어요. 몇번이라도!

이걸 LOW로 맞춰놓으면 영구적으로 홀리보틀 효과가 됩니다. 하.. 행복해요.


21층의 아래로 가는 계단도 있는 가면 이번엔 그렘린레아라는 놈과 계약을 하게 됩니다.

역시 금지된 주문으로 마계의 주민과 계약을 하는 거에요. 여기까지 오면 이제 남은 건 다오스성 뿐이네요.

거의 끝에 도달했습니다.


플레이영상 (52 ~ 57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