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셜록홈즈의 유언 이번엔 베켓 판사의 저택으로 가야겠습니다.

집이 으리으리하네요.

그런데 집에 사람이 없는지 문이 잠겨있고 초인종을 눌러도 연락이 없습니다.


그런데 옆 창문을 따고 들어가자는 홈즈.

이건 탐정인지 좀도둑인지 알 수가 없어요.


가장 이해가 안 갔던 퍼즐.

시청자분의 도움이 없었다면 아마 완료하지 못했을 거에요.


이건 짜증나는 퍼즐.

시간을 들이면 분명히 깰 수 있을거란 확신이 들었지만, 나도 모르게 손이 넘기기로 가버리는 바람에 넘겼습니다.

어쨌든 얻을 것을 다 얻고 나옵니다. 무엇을 얻으려고 했는지는 나오지 않더군요.


저택을 나오자.. 우악~!

폭발하는군요. 앞집에서 꽃 팔고있던 루시는 굉장히 크게 다친 것 같습니다.

왓슨도 날라갑니다만, 크게 다치진 않습니다.

왓슨은 홈즈에게 루시를 도와주자고 합니다.


그런데 그냥 떠나는 홈즈. 홈즈의 행동이 점점 의심쩍어요.

죄수 도망치는 것을 도와주질 않나, 이 곳에서 폭탄이 터지고 사람이 다쳐도 안 도와주고 말이죠.

폭탄이 터질 것을 알고 있던 것 같습니다.


왓슨은 홈즈에 대한 좋지 않은 꿈까지 꾸게 됩니다.


경찰들까지 나서서 홈즈를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분명 무슨 일을 벌인 것이 분명합니다.


이제 홈즈의 옷을 활용한 퍼즐을 풀고 홈즈를 쫓아가야합니다.


플레이영상 (16 ~ 19번)



캐슬크래시 마침내 대령이 되었습니다.

저 아름다운 문양을 보세요.

이제 투구에서 벗어나 칼을 꽂았습니다.

영광도 하루에 무려 3000씩이나 준답니다.

하지만 요즘 아레나 1000위만 되어도 저 칼 달고 있는 건 널리고 널렸죠.

아직 갈 길이 멉니다. 티코를 좀 키웠더니 빨리 올렸네요.


그리고 뇌신 연수를 끝냈습니다. 레벨 80되니 더 이상 연수가 불가능하더군요.

연수를 다 하니 체력이 3만가까이 오르네요.


보스도전!!!!

영광이 부족합니다. 조금만 더 있으면 사신이 159가 되는데 눈사람도 155이니 영광을 열심히 모아야 해요.

거기다가 티코도 키워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