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상한 행동을 보이는 셜록홈즈의 찾아갑니다.

웬 아줌마가 반겨줍니다.

예전에 만난 적 있나봅니다. 아마 전작에서 만났던 모양이에요. 확실하진 않네요.

대니라는 이름입니다.


이 아주머니가 길을 막고 있어서 안에 들어갈 수가 없답니다.

대화를 통해 안에 들어가야 해요.


안에서 수사하다 보면 이 사람들이 옵니다.

어쨌든 셜록홈즈를 만나니 런던 외곽의 어떤 장소에 가야만 한다고 하더군요.


안에 있는 사람들을 인질로 잡아두랍니다. 자신이 조사를 해야하니까요.

홈즈는 정말 이상합니다. 그런데 왓슨은 그 말에 정말 순순히 따릅니다.


여기는 셜록홈즈와 왓슨 두 명을 번갈아가면서 플레이해야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수사를 하다보면 베인스 경감이 닥쳐오고


셜록홈즈는 베인스 경감을


처리합니다.


이 것은 왓슨의 꿈에서 본 장면이네요.


그런데 결말은???? 예상과는 다르군요.


하지만 결국 다시 만나게 됩니다.


이번 주교 살인사건과 그 내막에 대해 설명하는 홈즈.

그런데 증거는 없어 보입니다. 왓슨은 홈즈를 엄청 신뢰하는 것 같네요.


이 곳 유원지에서 증거를 잡아내야 합니다.

여기서 엄청나게 헤매었습니다. 퍼즐들이 어려웠다기 보다는 물건들 찾는데 오래걸렸습니다.

이래서 내가 옛날부터 어드벤쳐 게임을 안했었지.


그나마 저를 복잡하게 만들었던 동물 배열 맞추는 퍼즐.

이거 못 깰 뻔 했네요. 하지만 물품들 찾아 헤매는 거에 비하면 정말 쉽게 깬 거죠.


플레이영상 (20 ~ 2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