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판타지워 소식입니다.


기르가스를 조금 더 가면 모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헬라의 말이 맞았다고 하네요.


겁이 많아 보이는 모아. 파이널 판타지의 흑마도사를 떠올리게 합니다.


지고 나니까 싸우자고 온 게 아니라고 하는 모아.


고대마법진을 사용할 줄 아는 너희를 없애라는 명령을 들었는데 도대체 고대마법진으로 뭐하는 거냐!!


세계가 멸망하는 것을 막고 있다고 하니 다른 동료에게 이 사실을 알려주고 싶다고 말합니다.


설마 보내줄 줄은 몰랐는데 진짜로 보내줍니다. 염동력자 리에게 알려주면 리가 대책을 마련할거라고 하네요.


그런데 왜 헬라에게 간 거지???


헬라는 바로 모아를 공격합니다. 그리고서는 곧 실버문 계획이 완성된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실버문 계획은 도대체 뭘까?


이제 다음 이야기 챕터8 초고대의 유산이 열렸습니다.


플래티넘 장비를 얻었습니다. 플래티넘 어비스 쉴드. 저는 개인적으로 방패보단 갑옷이나 신발을 더 좋아해요.


오랜만에 나온 레전드!!! 3성 파이몬 목걸이. 마음에 듭니다.


계승자 노엘이 4성이 되었습니다. 이 녀석 바위라서 많이 쓸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블레이블루 애들은 디자인이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이것이 바로 하이라이트!!

우리의 셀레스티얼이 5성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조각이 없어서 기술레벨업을 못해요. 슬픈 일입니다.

일단 이정도까지 키우고 조각을 열심히 모으면 그 때 다시 키워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