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기전승2 계속해서 이어갑니다.


에밀리가 죽은 줄 알았는데 역시 소꿉친구는 쉽게 죽지 않습니다. 기억도 약간은 남아있는 모양이에요.


에밀리를 위로하는 세실. 얘 때문에 피나 동생이 죽었는데 세실이 위로해주는 세상.

휴식이 필요한 에밀리를 두고 길을 떠나게 됩니다.


그런데 다른 동료들은 다 있는데 피나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여주인공을 키워놓으면 자꾸만 다른데로 보내버리는 짓을 자꾸 하네요.


아무튼 남쪽으로 가면 레온공국이 나올 겁니다. 가면서 피나에 대한 소식을 모아보도록 합니다.

그 전에 드워프 왕에게 인사를 하자고 하네요. 그렇습니다. 이곳은 바로 드워프랜드였어요.

근데 우리가 생각하는 드워프랑은 다르게 굉장히 작고 온순합니다. 제가 아는 드워프는 과시하기도 좋아하고 웅장하고 거대한 성이 있는 곳인데요.


더욱 놀라운 건 우리를 구해준 밀키가 바로 드워프와 인간의 혼혈이라는 사실. 거기에 드워프랜드의 공주님이기도 하죠. 충격입니다.


이곳은 특이하게도 이그니스를 섬기는 곳입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지만 모두들 이그니스를 신격화하고 있습니다.

이그니스가 인간을 다 죽인다는 이야기는 했었는데 드워프는 별 상관이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드워프가 사는 지하세상을 벗어나 지상으로 가기로 합니다.


어찌저찌해서 결국 밀키까지 따라오게 됩니다.


위기에 처했을 때 나타난 에밀리가 부대에 합류하게 됩니다.

처음 합류할 때, 그러니까 레벨1일때 장비를 그대로 차고 있어서 오자마자는 너무나도 약합니다만 다음마을에서 무기 바꿔주고 레벨맞추면 쓸만해집니다.


다음 마을은 카로낙. 이곳을 통치하는 란드록은 우리에게 놀라운 비밀을 보여줍니다.

감마석을 이용한 비행전투정 발츠엘. 레온공국까지 왕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을 만든 이유는 바로 레온공국에서 자국을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레온공국이 그토록 파브라 조사에 매달린 이유. 전승서에 기록된 파브라의 결계를 넘어선 부유대륙에 있는 마법문명.

그 힘을 손에넣어 전 세계의 패권을 손에 넣는 것이라고 합니다. 언제나 힘을 원하는 놈들이 있죠. 이놈들도 막아야겠습니다.


란드록에게 피나의 이야기를 물어보지만 그것은 모른다고 합니다. 하지만 키가 크고 금발에 상처입은 녀석의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이제 배를타고 라난대륙으로 갑니다. 하지만 최근 마법을 쓰는 괴물들이 나타나 골치아프다는 소문이 있어서 조심하라는 이야기도 듣게 됩니다.


바다에서 힘겨운 전투를 마치고 도착한 항구마을 디젠.

여기에서 한 여자의 소식을 듣게 됩니다. 바다에서 구출된 한 여자가 카난마을의 보호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곳으로 가봐야겠습니다.


플레이영상 (38 ~ 43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