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기전승2 피나를 찾으러 갑니다.


늪지대를 지나 카난 마을에 왔습니다. 피나가 이곳에 있을 거에요.


촌장의 집에 왔으나 피나 상태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다시 디젠에 가서 의사선생님을 모셔와야겠습니다.


다시 디젠으로 왔지만 제이드 선생님을 하이데른 숲으로 가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하이데른 숲으로 가보면 바이데른 숲이라고 나와요. 이상한 게임이야.


가운데 손가락을 펴며 맞이해주는 우리의 제이드.


제발 우리를 도와주세요. 바로 승낙하는 제이드. 뭐가 이렇게 쉬워???? 어쨌든 피나에게 돌아갑니다.


부상은 제대로 다 치유가 된 것 같은데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음의 병때문이라고 하네요. 이놈의 마음의 병. 피나의 상태가 좋진 않지만 그래도 우리는 길을 떠나야 합니다.

제이드는 레온국왕의 전의라서 바딜요새를 무사히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고향인 레온공국으로 갑니다.


오랜만에 오는 레온국.


오자마자 누나 리리나에게 달려갑니다. 오랜만에 재회를 하며 가족애가 꽃핍니다.

일단 몸이 좀 좋지 않은 피나를 2층에 눕힙니다. 휴식이 필요할 것 같아요.


그런데 그 때 아딜 사령관이 나타나 리리나를 잡아갑니다. 도대체 무슨 일인건지??


오랜만에 랄프도 만납니다. 완전히 잊고 있었네요. 처음에 등장할 때 일러스트도 있고 음성도 있어서 동료가 되지 않을까 했는데 엑스트라였어.


그리고 이곳에서 듀네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백은 기사가 나타나는 곳에 영원의 혼이 있다. 이 말은 바디가 했던 말인데 이 말을 남기고 리리나와 함께 루나제나로 이동해버립니다.


왕성을 탈출하면서 에밀리가 구한 에스페란서를 타고 루나제나로 갑니다.

란드록 경과함꼐 공중전도 치르게 되죠.


이 뭇타곳데스 디자인이 멋집니다. 하지만 이녀석에게 받은 피해로 루나제나에 불시착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우릴 기다리고 있는 건 미친과학자 판프트.

루나제나의 마법과 판프트의 과학의 힘에 의해 로봇마수들이 태어나습니다. 뭐 제가 없애버렸지만요.

이들은 물리치고 이제는 다시 한 번 정령왕의 신전으로 갈 차례입니다.


플레이영상 (44 ~ 50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