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판타지워 소식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화면이 바뀌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화면이 아주 화사하죠??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메소로 살 수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이전 이벤트와는 다르게 유전자조각으로 살 수 있는 사람이 한녀석이에요.

이번에는 심한 노가다가 될 것 같지는 않네요.


잃어버린 섬에 가면 팬텀이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안해서 누군지 몰라요.


잃어버린 섬이 왜 이래???


버섯이 이렇게 많은 건 처음 본다는 알프레드.


요상한 녀석이 등장했습니다. 핑크빈. 분홍콩이야???


메이플 월드 말고 다른 세계는 오랜만이라고 하네요. 메이플에서 다른 세계로 가는 것이 있거나 다른 게임과 같이 이벤트를 했었었나봅니다.


핑크빈을 뒤따라온 팬텀. 그런데 빨리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강력한 상대와 싸우면 빨리 돌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팬텀과 싸우게 됩니다.


이 정도 싸우면 됐다고 합니다. 그러고선 메이플 월드로 갑니다. 하지만 저는 이 녀석을 복제할 거에요.


이벤트로 뽑은 쿠쿠상자에서 레전드가 나왔습니다. 1성 전설은 오랜만인 것 같은 느낌이에요.


5성 레전드 메이스가 하나 나옵니다. 괜찮네요.


스라카 3성!!! 기분파인 제가 쿠쿠를 스라카에게 조금 나누어주었습니다.


버서커라는 기술을 배웁니다. 별로네요.


문제는 이거였습니다. 새로운 영웅이 왜 2명밖에 없나 생각을 했었는데 고대주화에 있었어요.

메르세데스 유전자 조가. 이거 좀 빡셀것 같아요. 이거 사려면 원정대를 보내서 얻은 고대주화로 사야합니다.

다행인 것은 원정대를 보내는 것만으로도 메르세데스 유전자 조각을 조금은 가져온다는 것이에요. 메르세데스는 스킬 만렙이 조금 힘들것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