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의 슈퍼판타지워 소식입니다.

누군가를 사랑을 나누겠지만 저는 게임을 합니다.


레이첼 마침내 5성을 찍었습니다. 이제 이 녀석도 안녕이네요. 이 녀석이 나은가 라이제르가 나온지 모르겠어요.


5성 찍은김에 유전자 조각을 사용해 모든 기술을 최대레벨로 강화했습니다.


잠재력도 다 찍어주었습니다. 레이첼은 그래도 좀 쓸만할 것 같아요.


별의 노래 세트의 혼신의 작곡집을 얻었습니다.


이번에는 쿠쿠레인저:레드! 세트 레드쿠쿠 변신장치를 얻습니다.


플래티넘 메이스까지 얻습니다.


장비창이 워낙에 빡빡해서 광기의 기타리스트 세트를 우리의 크루트에게 장착했습니다. 앞에서 많이 맞아줄테니 쓸만할 것 같네요.


우리의 발키리가 4성을 찍었습니다. 제가 볼 때는 셀레스티얼과 함께 발키리가 보자기의 희망입니다.


팬텀 조각도 다 모았어요. 날 로드라고 불러라.


자신이 복제당한 것을 부정하고 싶은 팬텀.


뭐 일단 제 곁에 있겠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다른 선택이 있겠어??


괴도 팬텀을 영입했습니다.


2성을 바로 찍어줍니다.


로즈 카르트 피날레를 익힙니다.


3성까지도 바로 갑니다. 역시 초반에는 키우는게 빨라요.


스킬 매니지먼트 기술을 배웁니다. 이거 약간 애매한데 오랜 전투가 되면 좋을 것 같기도 해요.


메르세데스를 얻기 위해 원정대 레벨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레벨4의 기능이 이정도라면


원정대 레벨 10은 이렇습니다. 일단 그림도 화려하게 ㅂㄴ했고 원정대 3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물 발견 확률도 무려 30%증가에요. 메르세데스를 얻기 위한 저의 결심이었습니다. 보석 2,000 이상 들었네요.


행복합니다. 세번째 원정대가 뚫렸어요.


에반 유전자 조각을 샀습니다. 일단 빨리 얻는 녀석부터 키워나가야죠.


드래곤 마스터 에반을 영입했습니다. 천천히 키워나가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